<
 
 
 
 
×
>
You are viewing an archived web page, collected at the request of United Nations Educational, Scientific and Cultural Organization (UNESCO) using Archive-It. This page was captured on 09:19:50 Jun 21, 2019, and is part of the UNESCO collection. The information on this web page may be out of date. See All versions of this archived page.
Loading media information hide

인증된 계정이란?

중요: 트위터의 인증 계정 프로그램은 현재 보류 중임을 알려 드립니다. 현재는 어떤 신규 요청도 받지 않고 있습니다.

트위터에서 특정 유명인의 계정 옆에 표시되는 파란색 인증 배지( )는 계정 소유자 본인의 신원이 확인되었음을 나타냅니다.

배지는 계정의 프로필 이름 옆과 검색 결과의 계정 이름 옆에 표시됩니다. 프로필 또는 테마 색상 사용자 지정에 상관없이 배지의 색상과 위치는 항상 동일합니다. 

이름 옆에는 배지가 없고 프로필 사진이나 헤더 사진, 자기소개 등 다른 곳에 배지가 있는 계정은 인증된 계정이 아닙니다.

인증 배지는 사용자가 아닌 트위터에서 적용합니다. 프로필 사진이나 배경 사진에 배지를 사용하거나 인증됨 상태로 보이게 하는 다른 어떤 방식으로 배지를 사용하는 계정은 영구 계정 정지 대상이 됩니다.

어떤 계정이 인증되나요?

유명인의 계정으로 확인된 경우에 인증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여기에는 음악, 연기, 패션, 정부, 정치, 종교, 언론, 미디어, 스포츠, 비즈니스 및 기타 주요 관심 분야의 사용자들이 관리하는 계정이 포함됩니다.

인증 배지가 있다고 해서 해당 계정을 트위터가 보증한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이 도움말 문서를 북마크에 추가하거나 공유하기

이 문서가 도움이 되었나요?

의견을 주셔서 감사합니다. 도움이 되어 정말 기쁩니다.

의견을 주셔서 감사합니다. 이 도움말 문서를 어떻게 개선하면 좋을까요?

의견을 주셔서 감사합니다. 앞으로 트위터 도움말 문서 개선에 의견을 반영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