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cebook Business
Facebook Business에서 검색

Facebook Business: Facebook, Instagram, Audience Network, Messenger, Whatsapp 및 Workplace를 통한 마케팅

회원님의 비즈니스를 좋아할 사람들과 만나보세요.

광고 만들기

적절한 툴킷만 있다면 누구나 마케터가 될 수 있습니다.

마케팅은 절대 쉽지 않지만, Facebook이 회원님의 성공을 돕겠습니다. 어떤 규모로든 예산이나 전문 지식과 관계없이 이용할 수 있는 광고 옵션을 확인해보세요. 또한 언제든지 광고 성과를 추적하고 필요한 경우 변경할 수 있습니다.


Facebook 마케팅

세계 최대의 커뮤니티에 속한 사람들과 친밀한 관계를 형성해보세요.

Facebook에서 익숙한 방법으로 사람들과 소통해보세요. 글로벌 비즈니스와 로컬 비즈니스 모두 Facebook을 통해 고객을 찾을 수 있습니다.

Facebook 광고 시작하기
Instagram 마케팅

사람들이 열정을 공유하는 공간에서 사람들을 만나보세요.

사람들은 브랜드와 비즈니스의 콘텐츠를 비롯하여 관심 있는 내용을 찾아보고 영감을 얻기 위해 Instagram을 사용합니다.

Instagram 시작하기
Messenger 마케팅

13억 명의 Messenger 사용자와 일대일로 대화하세요.

대화 상대가 충성도 높은 고객이든 신규 고객이든 Messenger에서는 대화를 이어가면서 고객에게 제품을 추천하고 구매 과정을 돕는 등 여러 방면으로 고객을 지원할 수 있습니다.

Messenger 시작하기
WhatsApp 마케팅

빠르고 신뢰할 수 있는 메시지를 통해 비즈니스를 확장하세요.

비즈니스는 사람들과 같은 이유로 WhatsApp을 선호합니다. WhatsApp에서는 간단하고 신뢰할 수 있는 방법으로 전 세계의 모든 사람과 연결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사람들이 즐겨 사용하는 앱에서 비즈니스 인지도를 구축하고, 사람들에게 정보를 전송하고, 고객에게 응답하세요.

WhatsApp 시작하기
AUDIENCE NETWORK

Facebook 광고의 강력한 기능을 Facebook 외부에서도 활용하세요.

Facebook 광고의 성과가 높은 이유는 광고가 사람들과 관련성이 높으며 비즈니스 입장에서는 만들기가 쉽고 성과를 측정하기가 수월하기 때문입니다. Audience Network를 통해 Facebook뿐 아니라 사람들이 시간을 보내는 다른 앱 및 사이트에서도 Facebook의 강력한 광고 기능을 활용할 수 있습니다.

Audience Network 시작하기
Facebook Blueprint

광고에 관한 무료 온라인 과정에 참여해보세요. 점심시간에 잠깐만 시간을 내셔도 충분합니다.

과정 둘러보기
FACEBOOK IQ

동종 업계의 디지털 인사이트, 연구 및 동향을 살펴보세요.

연구 살펴보기

Facebook Business의 최신 소식, 사례 연구 및 이벤트를 확인해보세요.

이 페이지가 도움이 되었나요?